아피스 신제품 釣樂無極 낚시가방 디자인(견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귀섭 작성일19-01-12 11:39 조회2,024회 댓글0건본문
지난 2년간 아피스기술진과 꾸준히 연구하고 4차에 걸친 현장실험 결과를 기반으로 보완했던 최고급의 釣樂無極 낚싯대는 바야흐로 완성단계에 와있고, 이제는 그 낚싯대를 담을 최고급의 낚시가방을 완성해야 한다.
낚시가방이 여타의 레저분야 가방보다 못 할 이유가 무엇인가? 아피스에서는 더 멋있고 품격이 있으면서 실용적인 낚시가방을 완성해낼 계획이다. 그리고 그 가방에도 조락무극 낚싯대에 한 것처럼 필자가 직접 붓을 잡고 쓴 釣樂無極 자필 가방명칭과 낙관을 넣을 예정이다.
2019년 1월 8일
釣樂無極 낚싯대 마지막 실험을 위해서 눈폭풍 속에서 낚시를 하고 돌아오니 조락무극 가방 견본이 와있는데, 일단 재질과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이 맘에 든다. 그리고 내부 수납공간도 잘 되어있어 참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겠다.
그래서 가방에 표시되는 상표표시 디자인만 아래 사진처럼 편집하고, 색상의 다양화에 대한 나름의 의견을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평가실험한 조락무극 낚싯대
♥ 케이스의 釣樂無極 글씨는 필자가 임시로 써넣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완제품은 아주 멋있게 디자인중)
♥ 아래 사진의 낚싯대에 있는 釣樂無極 글씨는 완성 낚싯대에 들어가는 필자의 글씨체 그대로다.(글자외에 낚싯대의 코팅과 도색 디자인은 완성품이 아님)
釣樂無極 낚시가방(기획중인 견본)
♡ 아피스에서 견본으로 보내온 가방(여러 차례 토의를 거치면서 디자인은 변경될 예정)
♡ 전면 뚜껑부분의 APIS 글씨(위사진)를 지우고 아피스마크를 넣어 보았다.
♡ 또 다른 APIS마크를 넣고 자필사인
♡ 통가방 형식의 수납공간(내부의 칸을 세 개로 나누어서 낚싯대와 받침대, 수초낫 등을 보관하기에 용이하고 특히 가방내부가 깊어서 전에 넣지 못했던 장절의 6칸대 이상 긴 대와 마디가 긴 수초낫 등도 동시수납이 용이)
♡ 가방 뒷편은 지면에 밀착하지 않고 이격되도록 리모콘형 다리를 설치했다.(삼각으로 거치하는 다리보다 사용이 용이하고 깔끔)
♥ 조락무극 낚싯대는 2019년 3월 부산국제낚시박람회 이전에 완성하여 신제품설명회와 100세트 한정 선 주문 출시 이벤트를 하고, 부산 국제낚시박람회 코러낚시부스에서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